본문 바로가기

anna

0606 엠블랙이 다른 공항으로 갔어 ;ㅁ;

 

햇볕이 조쿠나 *_*) 하고 김포공항에서 해바라기 하고 있는데..
연예인이 마구 온다... 막 예고도 없이 막 와;;
근데 우리 엠블랙은 인천공항으로 갔ㅋ대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억!! 재경여시니다!! +_+) ♥


2NE1이다!!!!
채린이 완젼 귀여워~


귀여워 ㅠ
지윤이 까꿍♥


컨버스 신었는데 현아 종아리... +_+)b


잘생긴 기광이는 고개를 들롸 ㅜ


현승이 귀엽다!




.... 근데 그러면 뭘 해 ^^^^^^^^^^^^^^^^^^^^
엠블랙이 인천공항으로 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포공항에 연예인 보러 갔네... ㅠ 이게 모다 ㅜㅜ
이 와중에 날씨는 또 겁나게 좋아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