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S

0820 첫 단독 콘서트 - 새침 주나♥

어중간한 길이의 머리카락이라서 고민하다 내린 결론은 바로 레게헤어!
... 두상이 이뻐서 이케 해도 이쁘고 난리 -//-


클릭하면 커지는 사진 *^▽^*

-//- 잘생겨따
언더라인 잘 그렸다(...)



왜케 새침한건데♥



첫 단독 콘서트라서 10만원 주고 한 타투는 쿨 하게 지우고 온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
주나↗ 사랑해, 사랑해, 사랑한드아~

주나, 왜케 멋져 ㅜㅜ?

 사진은 추가 될 수 있음.

사진제공의 ㄱㅅㅈ님이 힘써주셔서 감사하미다!
꼭 ㅂㅈㅂㅇ의 꿈을 이루길 바래여 ^▽^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