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na

체력방전 _-_)



아이돌 운동회 녹화시간대가 너무해 ㅜ
너무해염 ㅜ

토요일 밤 10시까지 근무 - 실내체육관으로 가서 녹화하는 준이와 승호 감상하다보니 오전 6시 반 -
집으로 가서 씻고 화장도 안하고 바로 출근했는데도 9시 출근에서 40분을 지각 -▽-) 와~ 피곤해~에
주말이고 휴일이고 없는 직장에 다니는 수니에게 새벽 장시간 녹화는 너무 해염 ㅜㅠ
차라리 뮤뱅 사녹을 자정에 해라 -_- 그건 한시간 이상 안하닉한!

웃긴건(미치겠는건?) 오전 4시? 부터 6시 반 폐회식에 준이가 안나와썽 ㅋㅋㅋ
여자 계주때는 뭐... 팀에서 나가는 사람이 없으니까 그러마 했는데
남자 계주때도 안나와 ㅋㅎㅎㅎㅎ... 샤이니가 출전하는데 준이가 나오지도 않아썽 ㅜㅜ
걱정이 되니까 아파서 그런게 아니고 차라리 대기실에서 잠을 잤으면 좋겠단 생각도 함...( 수니맘 = 엄마맘)

물론 나도 몇일 쉬면서 잠도 자고 몸도 추스리고 싶은데 무조건 출ㅋ근ㅋ해야하니까
우왕~ 목소리가 안나와서 전화도 못받고 팔뚝이 아파서 옷 갈아입을때도 정신을 못차림 zZ




준이가 너무 피곤해보이고 그러닉하 이런거 보고 빵 터졌음 싶어서 건강식품에 붙인 엽서인데-
음.. 일단 내용 적는 곳도 코팅이 되어있어서 젤펜으론 쓰지도 못하고 무조건 볼펜으로만... 모나미 이런 펜으로만 써져..
볼펜응아는 어쩔꺼얌 ㅜ
아니 일단 준이가 피곤하니까 엽서가 뭔지 보지도 않음 ㅋㅎㅎㅎ 그래도 받아가는 것만으로 감사감사한걸.
해지만 ㅅㄱ엽서는 아직 못전해줘서 안달복달))



승호 허들경기에서-어
후드가 저렇게 내려와서 눈 가려서 제대로 점프를 몬해서 너무 웃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다쳤으니까 웃기니까 더 다행 ㅋㅎㅎㅎ 캠 찍다가 저거보고 웃겨서 승호 놓ㅋ침ㅋ

운동회에서 준이가 ㅜ 후드 쓰고 쪼그리고 앉아있고 대기할때 표정도 좋지 않아서 걱정걱정 했는데
그래도 막상 경기할께는 맑음이여서 찍으면서 나도 맑음이 표정 ^▽^
영상은... 언제 올리지?
그러고보니 팬미팅 영상도 있다 ㅋㅋ

'anna' 카테고리의 다른 글

0207 준군 생일 축하해요♥  (0) 2011.02.07
그저 감사  (0) 2011.01.29
보람찬 순이라잎  (2) 2011.01.22
살아서 엠카 볼 수 있을까...  (0) 2011.01.19
졸려주껜네  (0) 2011.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