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Tube

120219 팬미팅 CRY

2차 가공 금지
유투브 영상 이동가능!



크라이 ㅜ 내가 사랑하는 크라이!! 볼 수록 더 보고싶어지는 크라이♥
준이 가성도 너무 섬세하고 이쁘고 좋당♥
더 보고싶어 ㅜ 엉엉 ㅠ
(이거슨 노래도 안무도 완벽한데 ㅠ_ㅜ
더블 타이틀 아닌데 기사낸 사람 누구여!! 버럭)

그나저나 옆에서 이쁘다고 울부짓는 미수니 느어 -_- 너 이자식ㅋㅋㅋㅋㅋ
편집하다 현실웃음 빵빵 터짐ㅋㅋㅋㅋㅋ
게다가 저 이쁘단 소리도 미르 아니고 준이 였다고, 저기서 준이 너무 이뻣다고 해서
더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 얗, 준이는 원래 항상 이~뻐,  만날 이~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