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na

1/17


어제도 준이를 못보고, 오늘도 준이를 못볼거 같으니까
마이 우울함... ㅠㅜ

주나↗ 밥은 먹고 다니닝 ㅜ

컴백 해서 바쁘니까 밥은 단디 먹고 다녔음 조케써여☞☜




심심하니카 지금 잠깐 회사 한가하닉하
트위터 사진 가지고 혼자 놀긔 -ㅛ-


더 지오 전자파 차단 스티커 붙이고 휴대폰 궁딩이 쪼로록 :)
이젠 셋 다 저기에 미르미, 우리승호 클리너도 붙어있어요!


핸드폰 크기만한 찹쌀똑.
맛있는데 먹고나면 현빈도 없는데 입주위에 하얗게 다 묻고
걍 씁쓸하게 휴지로 닦아냅니다 -_-...


카페쇼 갔었는데 생각보다 스위츠가 많지 않았어요.
보는 것만으로도 설레이는 예쁜 쪼꼬들 >_< 크으~

아메리카노는 원없이 -_- 마시고 왔죠.
전 커피 맛 모르고 생크림 잔뜩, 단 맛으로 멋는 멋없는 녀성이라
걍 그래써여


야──────!!
 나 좀 이준 좀 자주 보게 하라!!!!!
ㅜ_ㅠ
저르케 이쁘고 멋지고 섹시한 이준을 자주 못보니까
두통이 쌓여 ㅠㅜ 엉엉

보고싶다 ///_//// 주니♡


아육대에서 정신이 반쯤 탈출했을 때
"빵준대 ^^" 라는 믿지못할 소식이 앞좌석에서부터 들려와서
저 고진말이 짓챠야?? 했는데 정말 주드라구요!
깜찍하게 스티커까지 붙여주고~
그 와중에 대두로 이쁘게 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스릉흔드 엠블랙♥

음료수 종류가 두개여서 ㅋㅋㅋㅋㅋ
동생들이 다른 음료수 먹겠다고 해서 미친듯이 웃었던 기억이 나네요 ^^^^^^^









먹는거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그럴때마다
주나 ㅠ 승호야 ㅠ 니등 밥은 먹고 다니니 ㅜㅜㅍㅠ
라며 이런 장난들을 ↓


왜 먹지를 몬하니...

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이번 주 다음 주 1위 꼭 하길 ㅜ_ㅠ